토쟁이TV에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- 맨체스터 주인은 맨시티 재확인 맨시티 맨유에 대승

토쟁이TV

토쟁이TV에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- 맨체스터 주인은 맨시티 재확인 맨시티 맨유에 대승

토쟁이티비 0 379 2022.03.07 09:03

 맨체스터의 주인은 확실히 맨체스터 시티(이하 맨시티)였다. 

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선두 맨시티 ‘맨체스터 더비’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완승을 거뒀다.


맨시티는 7일(이하 한국시각)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~22시즌 

프리미어리그 28라운드 맨유와의 홈경기에서 케빈 더 브라위너의 멀티골에 힘입어 4-1 완승을 거뒀다.


맨시티는 이날 승리로 22승 3무 3패 승점 69점을 기록, 리그 선두를 질주했다. 

1경기를 덜 치른 2위 리버풀(승점 63)과의 격차는 승점 6점 차로 벌렸다.


반면 맨유는 공식전 11경기 연속 무패를 마감했다. 13승 8무 7패 승점 47점에 머물렀다. 

4위 자리를 아스널(승점 48)에게 내주고 5위로 떨어졌다. 아스널은 맨유보다 3경기나 덜 치른 상황.

 맨유로선 유럽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주어지는 4위 자리가 쉽지 않을 전망이다.


경기는 맨시티의 일방적인 흐름이었다. 맨시티는 경기 시작 5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렸다. 

베르나르도 실바가 왼쪽 측면에서 낮게 올린 크로스를 케빈 데 브라위너가 

페널티지역 한복판에서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해 맨유 골망을 흔들었다.


맨유도 반격에 나섰다. 전반 22분 제이든 산초가 동점골을 기록했다. 역습 상황에서 폴 포그바의 

롱 패스를 받은 산초는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오른발 대각선 슈팅으로 골문을 열었다.


하지만 맨유의 득점은 이것이 마지막이었다. 이후 맨시티는 골폭풍을 몰아치며 맨유 수비를 무너뜨렸다.

 전반 28분 데 브라위너가 멀티골을 성공시켰다. 문전 혼전 상황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골을 성공시켰다.


전반전을 2-1로 앞선 채 마친 맨시티는 후반 23분 리야드 마레즈의 골로 점수차를 벌렸다. 

데 브라위너의 아시스트를 받은 마레즈는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왼발 슈팅으로 골문 구석을 갈랐다

. 데 브라위너는 이날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4골 가운데 3골을 책임졌다.


맨시티는 후반 추가시간 마레즈의 멀티골을 더해 대승을 자축했다. 

일카이 귄도안의 침투패스를 마레즈가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.


맨유는 후반전에 단 1개도 슈팅을 기록하지 못할 정도로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다. 

간판 공격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교체명단에도 들지 못하는 등 선수 구성에 어려움을 겪었다.


토쟁이TV 스포츠방송 커뮤니티

토쟁이티비 먹튀검증사이트

스포츠 라이브시청 토쟁이티비

NBA,NHL,KBL,WKBL,MLB중계

국야,일야중계,하키중계

NBA선발라인업 / 결장자정보

프리미어리그 선발라인업 / 결장자정보

축구선발라인업 / 결장자정보

스포츠분석 커뮤니티 토쟁이TV

프리미엄픽 해외픽 토쟁이티비

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