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쟁이TV에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- 4연패 탈출 수베로 감독 연패-열세에도 선수들이 집중해줬다

토쟁이TV

토쟁이TV에서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- 4연패 탈출 수베로 감독 연패-열세에도 선수들이 집중해줬다

토쟁이티비 0 604 2022.05.22 17:52

 한화 이글스는 2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'2022 신한은행 

SOL KBO리그' 키움 히어로즈와 경기에서 6-5 역전승을 거뒀다. 18일 대전 삼성전부터 

이어진 4연패가 이렇게 끝났다. 4회와 6회 쏟아진 상대 실책

 4개를 틈타 차곡차곡 점수를 쌓으면서 경기를 뒤집었다.


선발 이민우가 1회 선취점을 내준 뒤 1-1로 맞선 2회에도 2실점했다. 

한화는 이민우가 3회 무실점으로 이닝을 마쳤는데도 4회 투수를 교체했다. 

두 번째 투수 김종수가 2-3으로 추격한 5회 1점을 더 내주면서 점수 2-4가 됐다.


6회 한화 타자들이 집중력을 발휘한 반면, 키움 내야에서는 실책이 쏟아졌다. 

한화는 6회 정은원의 볼넷을 시작으로 하주석과 이진영의 연속 안타로 1점을 추격했다.

김인환의 1루수 땅볼, 노수광의 투수 앞 스퀴즈 번트 때 상대 실책이 나오면서 

동점에 이어 5-4 역전에 성공했다. 9번타자 이도윤은 2점 차로 달아나는 적시타를 날렸다.


경기를 뒤집은 한화는 김범수-강재민에 이어 문동주를 투입해 8회까지 2점 차 리드를 지켰다. 

9회 올라온 마무리 장시환이 이지영에게 2루타를 내줘 위기에 몰렸지만 1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.


경기 후 한화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은 "연패 중이고 리드를 내줬는데도 선수들이 끝까지 집중해줬다.

 김종수가 2이닝을 잘 막았고, 뒤에 나온 불펜 투수들도 좋은 투구를 했다. 이진영이 계속 성장세를 

보이고 있다. 정은원도 조금씩 타격감을 찾아가고 있어 고무적이다.

하주석도 5번타자로 나와 잘 대처해줬다"고 밝혔다.


토쟁이TV 스포츠방송 커뮤니티

토쟁이티비 먹튀검증사이트

스포츠 라이브시청 토쟁이티비

NBA,NHL,KBL,WKBL,MLB중계

국야,일야중계,하키중계

NBA선발라인업 / 결장자정보

프리미어리그 선발라인업 / 결장자정보

축구선발라인업 / 결장자정보

스포츠분석 커뮤니티 토쟁이TV

프리미엄픽 해외픽 토쟁이티비

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

Comments